posted by 찌니쌤v 2021. 12. 19. 13:20

안녕하세요~
명량발랄 찌니쌤 입니다!

요리하는게 귀찮은 주말ㅠㅠ
배달의민족을 헤매다가 우연히 찾은
덮밥전문점
'홍대개미 동성로점'
내돈내산 솔직 배달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또다시 시작된 코로나 방역지침으로 인하여 9시 이후에 식당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ㅠㅠ
정말 야식까지 알차게 챙겨먹는 저에게는 이 소식이 너무너무 슬퍼요..
저보다 더 슬픈건 요식업계에 종사하고 계시는 분들이라 생각듭니다..ㅠㅠ 그럴 때 저희가 배달로 사장님들께 힘을 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저는 저녁 늦게 배달의민족 어플을 헤매고 있었는데요ㅋㅋ
항상 배달시켜 먹는 것만 반복적으로 시켜먹다보니 은근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좀 색다른 먹거리를 찾다가 우연히 찾게 된 '덮밥이 맛있는 집, 홍대개미 동성로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후기 보니깐 맛있다는 평가도 많고, 음식 사진도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내. 돈. 내. 산. 솔직후기 


🧡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3길 75 2층 1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484m

'홍대개미'는 전국에 있는 이미 인증된 맛집이더라구요!
저는 왜 이제야 알게된걸까요?
제가 이용한 곳은 홍대개미 대구동성로점 입니다!
어플을 통해서 배달 주문해서 먹었지만 그래도 장소도 링크해 봅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 전화번호: 053-252-0023

🧡 메뉴

메뉴 사진은 '홍대개미 대구동성로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왔습니다.
덮밥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고르는데 진짜 힘들었어요 ㅋㅋ 선택장애!
다들 먹음직스러워서 고민하다가 고기파인 저는 고기가 들어가는 덮밥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덮밥은 큐브스테이크덮밥, 포크슬라이스덮밥, 치킨데리야끼덮밥 총 3가지 입니다.

40분정도 지나니 배달이 도착하였습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 주문을 하였는데, 배달비는 기본배달팁(2,900원)+거리할증(550원) 총 3,450원이 들었습니다.
저희집이 동성로와 가까운 편인데, 거리할증까지 붙고 배달비가 .. ㅠㅠ 너무 비싼것 같아요..
다른 음식점에 비해 배달비가 더 나온 느낌입니다!
일단 포장은 아주 깔끔합니다.
일회용기에 담겨서 배달이 오고, 덮밥은 흰색 용기, 장국은 검정색 용기에 담겨져셔 왔습니다.
처음 배달을 받았을 때는 용기가 작아보여서 양이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진짜 양이 많았어요!! ㅋㅋ
고기도, 밥 양도 많아서 먹으면서는 아주 배불리 만족하였답니다.

🧡 치킨데리야끼덮밥(8,900원)

치킨데리야끼덮밥은 치킨에 데리야끼소스를 버무린 덮밥 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하얀 쌀밥 위에 치킨데리야끼와 담백한 숙주나물, 단무지가 올려져 있었어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
뚜껑을 열자마자 달콤한 데리야끼소스의 향이 확~ 났습니다.

🧡 포크슬라이스덮밥(7,900원)

포크슬라이스덮밥은 하얀 쌀밥 위에 얇게 슬라이스된 돼지고기, 양파슬라이스가 올려져 있습니다.
양념은 간장소스의 냄새가 났어요!
고기양이 진짜 많아보였어요~!! 먹음직스럽습니다!

🧡 큐브스테이크덮밥(10,900원)

배달시킨 3가지 중에 가장 비싼 ㅋㅋ 큐브스테이크덮밥입니다!
하얀쌀밥위에 소고기 큐브스테이크, 단무지, 숙주나물이 올려져 있습니다.
뭔가 비주얼에서 부터 가장 값나가 보이는 고급진 비주얼 입니다!
고기도 딱 알맞게 구워진 모습입니다. 기대기대~~

🧡 장국/ 밑반찬

같이 온 장국과 반찬들 입니다.
딱 포인트 되는 반찬들과 국이 알맞게 잘 온 것 같아요.
와사비, 고추장아찌, 김치 입니다.
실제로 덮밥과 같이 먹으니 진짜 반찬 깔끔하게 선정 잘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덮밥 용기 위에 이렇게 안내 문구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당연히 덮밥이니 먹을 때는 야무지게 비벼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이 문구를 보고 비비는 행동은 하지 않았답니다 ㅋㅋ
홍대개미 덮밥은 비비지 말고, 떠서 먹어야 더 맛있대요~!! ^^
일단 시키는대로 한번 해보려구요 ㅋㅋ

그럼 안내문구에서 시키는대로 비비지 않고 떠서 먹어봅니다.
왼쪽 사진은 포크슬라이스덮밥이고, 오른쪽 사진은 큐브스테이크덮밥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너무너무 좋아하기도하고, 고기랑 찰떡 친구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와사비를 고기위에 꼭 올려서 먹었습니다!
치킨데리야끼는 아쉽게 ㅠㅠ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으헝
그래도 아쉬운대로 사진찍은 두 가지 음식~ 진짜 맛있었어요!
아래에 있는 밥 양이 너무 많아서 고기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이 됬었는데, 진짜 하나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고기에 간간하게 양념이 되어 있어서 밥과 양 맞춰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그런데 개인차에 따라 간이 쎄다고 느끼는 분도 있으실 것 같아요.
함께 먹던 지인은 간이 너무 쎄다고 공기밥을 더 추가해서 먹더라구요.
저는 간간한게 딱 먹기에 좋았어요.
밥에 고기를 얹어서 밥을 한숟가락 가득 먹고, 장국을 한번 떠 먹으면 진짜 환상의 조합입니당!

그리고 반찬으로 온 김치와 고추짱아찌도 진짜 넘넘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다 먹고 난 후에 짜다는 느낌때문에 물이 땡기기는 하지만 ㅋㅋ 그래도 먹을 때는 정말 맛있답니다 ^^

배달의민족에서 우연히 찾아서 배달시켜 먹게 된 '홍대개미 대구동성로점'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한끼 해결하는데 깔끔하고, 양도 괜찮고, 덮밥의 종류도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서 또 시켜먹고 싶다는 의사가 100퍼 입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로 시켜 먹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덮밥이 맛있는 집 홍대개미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