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찌니쌤v 2020. 10. 30. 20:06

안녕하세요~ 찌니쌤👧 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그냥 기분좋은 금요일입니다.
금요일은 아침부터 뭔가 기분좋은일이 일어날것 같은 느낌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기분좋은 금요일에

친한친구와 다녀온 동성로 맛집 인도퓨전요리전문점 '라마앤바바나' 내돈 내산 솔직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라마앤바바나는 반월당역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 반월당역에서 내리셔서 찾아가시면 금방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 시내라서 자가용을 이용하기에는 주차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ㅜㅜ

라마앤바바나

카레가 맛있는 인도퓨전요리전문점
영업시간: 매일11시30분~ 21시5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16시
라스트 오더: 21시

라마앤바바나는 제가 대학교 다닐때부터 있었으니 정말 오래된 맛집입니다.
요즘은 음식점이 빠르게 변화되어서 이렇게 어릴적부터 가던 맛집이 있으면 엄청 반갑더라구요.
인도전문음식점은 은근 흔하진 않더라구요.
평소에 먹던 메뉴랑 색달라서 더 끌렸답니다.

매장 내부 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입니다.
저는 이런 스퀘어 탁자가 좋더라구요.
면적도 넓어서 음식 놓을 수 있는 공간도 더 넓어진 느낌이구요.
자리배치도 최대한 창가쪽을 우선순위로 배치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주방은 오픈형이라 요리하는 것, 설거지 하는 것 다 보여요.
식사하는 동안 내부를 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 오픈형 주방은 음식에 대한 신뢰를 더 주더라구요.

라마앤바바나 메뉴판 입니다.
커리종류와 난, 나시고랭 등등 인도음식점 대표메뉴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라마앤바바나에 가기 전부터 나시고랭은 꼭 먹어봐야 된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그래서 나시고랭과 치킨커리, 라씨를 시키기러 했답니다.

나시고랭( 13, 000원)
왜 사람들이 나시고랭 꼭 먹어봐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나온 비주얼부터 향도 좋았습니다.
나이프랑 포크를 같이 주는데 나이프로 여러등분으로 잘라서 개인접시에 덜어 먹으면 됩니다.

살짝 매콤한데 이 위에 있는 부분에 고소, 달달 소스도 듬뿍 뿌려져 있어서 맛의 조화가 환상입니다.
밥 안에는 꼴뚜기, 새우 같은 해산물이 들어있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강추강추!

치킨커리(10,000원), 난(3,000원)
커리종류가 몇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치킨커리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 치킨커리 옆에 고추그림이 3개 그려져 있었는데 시킬 때는 못봤답니다. ㅠㅠ
나와서 맛보는데 매워서 깜짝놀랐어요.
2가지 시키면 한가지는 매콤하고, 한가지는 담백한걸로 시켜야하는데 어쩌다보니 둘 다 매운걸로 시키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이거 맛있게 매워요!
매콤한데도 계속 손가는거 있죠?^^
난을 같이 시키길 정말 잘했어요. 카레와 쫀득쫀득 난의 조합이란~♡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라씨 망고맛, 파인애플 맛( 각 1,500원)
라씨는 처음 먹어봤는데 요거트 맛이었어요.
꽤 뻑뻑해서 숟가락으로 떠도 떠질 것 같았답니다.
매콤한 음식들이 많아서 이 라씨가 신의 한 수 였어요.
시간이 갈수록 안에 들어있는 얼음이 녹으면서 점점 더 묽어집니다.
꼭~ 시켜드셔 보세요.

동성로 인도퓨전요리전문점
라마앤바바나!

음식도 다들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오랜만에 먹은 인도음식이라 더 맛있었고, 제대로 였답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가 100000% 입니다!
친구, 연인과 방문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