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찌니쌤v 2020. 10. 31. 18:58

안녕하세요~ 찌니쌤👧 입니다.
오늘은 대구 시내(동성로)에 위치한 타르트가 맛있는 디저트 맛집 디토르테 공평점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디토르테가 2개 점포가 있더라구요.
저는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550m 정도의 거리에 있는 공평점에 다녀왔습니다.

디토르테 공평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전체적으로 외관모습이 분홍분홍한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서 좀 더 걸어들어가면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구조가 조금 색다르죠?
이 복도식 공간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주문하는 곳에 서면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들이 쫙~~
놓여있습니다. 알록달록 너무 먹음직스럽고 예쁜거 아닌가요?
디토르테가 디저트 중에서도 특히 타르트가 종류가 다양해요. 저는 여러번 방문해 봤던 곳이라 몇가지 타르트를 맛본적이 있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디토르테 메뉴판 입니다.
이번에 죠스에이드가 새로 나왔다며 이곳저곳에 선전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죠스에이드, 아이스카페라떼, 치즈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타르트 더 먹고싶었는데 저녁을 너무 많이 먹고갔는지라 배가 너무 불렀어요ㅠㅠ


디토르테 공평점의 내부입니다.
이쁘지요? 외관에서 보는 것보다 막상 안으로 들어가보면 훨씬 넓어요.
테이블간의 거리도 넓게 떨어져있어서 지금 시기에 더 이점이 많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날이 점점 추워져서 밖에 장시간 앉아있기에는 무리가 있는듯 보였습니다.
사진을 어디에서 찍어도 배경이나 조명이 좋아서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색감이 너무 조화롭고 예뻐서 한컷 남겼답니다.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기분이네요.


죠스에이드(5,500원)
제일 위에는 상어 젤리가 올라가 있고, 전반적으로 우리가 한번쯤은 먹어본적 있는 죠스바를 연상하게 하는 색상입니다. 그 입 파랗게 변하는 아이스크림 아시죠?ㅋㅋ
맛은 닝닝한 죠스바 느낌이 납니다.
맛이 색다르거나 아주 맛있다기 보다는 비주얼이 예쁘고 궁금해서 맛보는 딱 그정도 일듯 합니다.


아이스 카페라떼(4,500원)
라떼~! 역시 맛있었어요.
아래부분까지 같이 잘 저어서 맛보시면 됩니다.
우유와 커피의 비율이 아주 적절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치즈 타르트(3,800원)
치즈타르트 너무 맛있었어요!
진~ 하면서 꾸덕한 맛입니다.
처음에 시켰을때는 크기 작지않나 생각했는데 제대로 된 치즈타르트여서 진하고 맛있어서 충분했습니다.

동성로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디토르테

타르트 넘 맛있고, 커피와 음료들도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지금까지도 자주 이용했었지만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동성로에 위치한 디토르테 카페의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