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찌니쌤v 2020. 11. 1. 15:01

안녕하세요? 찌니쌤👧 입니다.
벌써 토요일이 지나가고 있다는게 너무 아깝습니다.
주말은 왜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는걸까요?
남은 주말 어떻게든 푹~ 쉬어야 겠어요^^

오늘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배불러서 일주일은 생각안날 것 같다가도 다음날만 되어도 바로 먹고싶어지는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어떤 떡볶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많은 후보들 중에

'신참떡볶이'로 결정했습니다.

한번 먹은 순간부터 뿅 반한 '신참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신참떡볶이
저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서 배달시켜먹었습니다.
신참에는 떡볶이 맛의 종류가 3가지 있습니다.
순참: 안 매워요
달참: 제법 매워요
신참: 넘 매워요

그리고
튀김류와 비빔밥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신참떡볶이를 시켜먹을 때 마다 항상 시키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꼭 이렇게 시켜먹어야하는 필수 메뉴들 입니다!

1인분 기준: 신참떡볶이1개, 비빔밥1개, 튀김
바로~~ 이 조합입니다!

저는 지인것까지 2인분을 시키게되어 떡볶이2, 비빔밥2, 튀김류는 자기 먹고싶은걸로 ~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 떡볶이는 3,000원, 비빔밥은 2,000원 입니다.
튀김은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1,000원~3
2,500원 선까지가 평균가격입니다.


저희는 떡볶이는 아주매운맛인 신참과
중간단계맛인 달참으로 주문했습니다.

달참(중간매운단계)

달참은 매콤달콤한 맛입니다.
저는 달참을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이 떡이 너~무 쫄깃쫄깃 맛있기 때문입니다.
떡 굵기도 좋아서 양념이 적절하게 잘 베였고, 양념도 매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매운맛이 나면 못 드시는분을 제외하고는 달콤한 순참보다도 달콤하면서 약간의 매운맛도 감도는 달참을 추천 드립니다.
정말 저는 인생 떡볶이로 결정했습니다ㅋㅋ
떡볶이 안에는 떡, 오뎅, 양배추, 옹심이만두가 들어가 있습니다.

신참(최고 매운맛)

신참떡볶이에서 제일 매운 신참맛 입니다.
신참은 사진에서 보다싶이 붉은 떡볶이 색이 아닙니다.
약간 강황가루를 넣은것처럼 색이 약간 탁한색입니다.
정말 이건 매워요ㅜㅜ
처음 5개 안까지는 어매운데, 매운데, 쓰~~~읍
하다가 그 이후로는 진짜 너무 매워집니다.
요리를 잘 몰라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일반 고추가루로 매운맛을 낸게 아니라 다른나라 고추라든지, 가루라든지, 향신료같은걸 사용해서 완전 매운맛을 낸것같습니다.
이 신참맛은 매운걸 정~말 잘 드시는 분을 제외하고는 비추드립니다.

비빔밥 입니다.

신참을 시키실 때는 바로 이 비빔밥을 꼭 시키셔야 합니다!
완전 너무 맛있거든요
떡볶이 국물을 넣어서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비빔밥 안에는 밥, 김가루, 계란, 강황가루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떡볶이 국물 넣어서 비벼드시면 진짜 술술 너무 잘 들어갑니다.

떡볶이를 먹을 때 빠지면 서운한 튀김입니다.

튀김 진짜 다 맛있었어요.
원래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고 했듯이..
튀김이라 맛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
저는 왕만두튀김, 김말이튀김, 새우튀김을 시켰답니다.
말해 뭐해요~
그냥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먹으면 맛은 보장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인생떡볶이 신참떡볶이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신참떡볶이를 시키실 때는 반드시 떡볶이, 비빔밥(참지비빔밥 시켜도 아주 맛납니다), 튀김의 조합을 꼭 기억하여 같이 시켜드시기 바랍니다.
저는 분명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포스팅하면서 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상 신참떡볶이 내돈내산 리얼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