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찌니쌤v 2021. 12. 19. 10:58

안녕하세요~🥰
명량발랄 새댁 찌니쌤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성비 좋은 호텔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신신호텔'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  위치정보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124

제주도에 신신 호텔이 두 곳이 있더라구요~! 한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곳이고, 한 곳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곳입니다!
제가 머문 곳은 공항 근처에 위치한 '신신 호텔제주공항점'이었습니다.
요즘 렌트카 문제가 많이 되고 있어서 저희는 이번 신혼여행을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하였습니다.
그런데 택시를 이용하니 저와 신랑 둘 다 편하게 술한잔도 할 수 있고, 네비찍는 번거로움도 없고, 혹시 모를 사고를 걱정할 일도 없어서 택시이용 완전 강추 드립니다!
신신 호텔도 첫날에 제주공항에 도착하여 택시를 타고 10분 정도 이동하니 호텔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 외관모습

신신 호텔 외관 모습입니다.
외관부터 아주 깔끔한 모습이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근두근♥

💚 주차정보

신신 호텔 주차장은 호텔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 있는 게 아니라서 그 점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ㅠㅠ 하지만 맞은편에 보면 주차장 표시와 넓은 주차공간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맞은편에 보면 존재감 확실하게 주차장이 보이니 찾는데 어려움을 없을 듯 합니다!^^

💚 전화번호
신신호텔 제주공항: 064-797-5000

💚 호텔로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신호텔 제주공항의 로비 모습입니다.
저는 트립 닷컴에서 호텔을 예약하였는데요, 1박에 46000원 정도로 결제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로비부터 정말 깔끔해서 깜짝 놀랐어요~!! 우리가 묵을 방을 보기 전이었지만 로비와 외관에서 느껴지는 것과 같이 방도 깔끔하고 좋을 것이라는 느낌이 들어 설레었습니다~^^
데스크에 계신 호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굳굳
<저는 개인적으로 어디든 친절함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해서 이 점을 중요하게 체크한답니다!>

신신 호텔 대구공항 점의 입실 시간은 3시, 퇴실시간은 다음 날 오전 11시까지였습니다.
저는 이날 공항에 저녁 9시쯤 도착해 호텔에는 10시쯤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미리 호텔 측에 연락을 취하면 오후 늦게 입실 하는 것으로 미리 체크해둘 수 있다 하니 늦게 입실하시는 경우 미리 연락을 취하면 좋을 듯 합니다.
예약할 때 보니 말없이 늦게 입실하는 경우 자동취소될 수 있다는 문구를 봐서 .. 괜히 걱정되더라구요 ㅋㅋ
로비에서 체크인 한 후 카드키를 받아들고 엘레베이터에 탑승합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ㅋㅋ 호텔 엘레베이터는 이용하기 전에 호텔키를 엘레베이터 내에 있는 카드 찍는 곳에 찍고 난 후에야 층수를 누를 수 있습니다. 혹시나 층수가 눌러지지 않는다고 당황하지 않기!!
호텔 엘리베이터 내부에 간단하게 호텔이용 안내문구와 주변맛집 추천, 조식뷔페에 대한 안내문이 걸려있습니다.
저는 조식을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신신호텔의 조식뷔페도 궁금하더라구요~!

💚 호텔내부

호텔내부 모습입니다.
일단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묵었던 방은 더블베드 한개가 놓인 방이었어요.
바닥 디자인이 조금 촌스럽긴 하지만ㅋ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게 아주 아주 좋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더블베드 1개, 화장대, TV, 전기 포트, 기본 물, 헤어드라이기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화장실도 아주 깨끗해서 좋았어요~!! 다만 한 가지 불편한 점은 샤워기가 해바라기 샤워기가 되지 않아 샤워기를 한 손에 들고 샤워를 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ㅠㅠ
화장실내에는 기본적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칫솔이나 샤워 도구 등은 준비되어 있지 않고, 카운터에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직원분이 체크인할 때 말씀해 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아 참고로 멋진 뷰는 바라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ㅜㅜㅋㅋ 물론 이 가격에 뷰까지 바란다면 너무 큰 욕심이겠죠..^^
창문 밖을 열어보면 앞에 위치한 호텔의 벽면이 보입니다 한마디로 벽 뷰 입니다ㅋㅋㅋ

그.렇.지.만.

완. 전. 추. 천. !!
내부가 원체 깔끔하고 근처에 걸어서 갈 수 있는 맛집도 10분 내에 많이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 편의점도 있어서 정말 간단히 나가서 뭔가를 먹거나 사서 먹는데 너무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진짜 가성비 짱짱! 만족도 높습니다!

💚 총평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을 찾다가 검색을 통해 가게된 신신호텔제주공항점!
1박 가격도 너무 너무 착하고 가격에 비해서 깔끔한 호텔 외관과 깔끔한 호텔 내부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식은 이용해보지 못해서 어떤지 정확하진 않으나 내부의 모습을 봐서는 조식도 깔끔하게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됩니다!
저는 다음에 제주도에 가게되어도 신신호텔 제주공항점을 이용할 의지가 백퍼센트 있습니다!!
그만큼 만족스럽고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내 돈 내산 솔직 숙박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