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찌니쌤v 2021. 2. 9. 19:30

안녕하세요~ 찌니쌤👧 입니다.
예전에는 편스토랑에서 우승상품이 나오면 다음날 cu로 바로 달려가서 맛보곤 했는데~ 한동안 뜸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우연히 티비로 편스토랑 보다가 오윤아의 '오징어 짬뽕 어묵바'를 봤는데 정말 너무 맛보고싶더라구요!
평소에 어묵을 좋아하기도하고,
편스토랑에서 너무 맛있게 먹길래 먹어보았습니다.

cu편의점에서 내돈내산으로 맛본 편스토랑 오윤아 우승상품 '오징어 짬뽕 어묵바' 솔직 후기 입니다.

오징어 짬봉 어묵바
가격: 2,200원( 2+1 행사 중)


붉은 색의 어묵바이고,
매콤부들, 핵중독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중화식불맛이 난다고 적혀있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불맛이 나는 어묵바라니!

봉지를 끝부분만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저는 40초를 돌렸어요~!
매장용 전자레인지: 30초~40초
가정용 전자레인지: 40초


봉지를 뜯은 후의 '오징어 짬뽕 어묵바' 모습입니다.
조금 밋밋하게 생긴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
오징어나 해물이 겉면에서도 살짝 보일꺼라 예상했지만 겉은 밋밋합니다.ㅋㅋ
전자레인지에 돌아가고 있을 때 약간 고추맛 핫바의 냄새가 나더라구요.
매콤한 핫바의 향기가~~


'오징어 짬뽕 어묵바'를 한입 베어문 모습입니다.
안에 오징어나 해물이 조금 더 존재감있게 박혀있을꺼라 예상했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밍밍..

어묵바에서 불향과 짬뽕의 향과 매콤한 맛이 느껴지긴 했습니다.
하지만ㅜㅜ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솔직히ㅜㅜ먹다가 밍밍하고, 맛있지도 않아서 남겼어요..
기존의 핫바와 어묵바를 절대 이길 수 없는 맛이었답니다.


너무너무 궁금해서 cu에서 사먹은 오윤아의 우승상품
'오징어 짬봉 어묵바'

제 입맛에는 특별히 맛있지않고 그냥 밋밋한 어묵바 였습니다ㅠㅠ
그래도 사람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르니 드셔보시고, 평가내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